- 가야대학교 2026학년도 수시모집요강
- 수시원서접수 : 2025. 9. 8.(월)∼ 9. 12.(금)
등록포기 및 등록(예치)금 환불안내
본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및 등록(예치)금 환불 신청을 하여야 한다.
가. 등록(예치)금 환불기간
- (1) 예치금 환불 : 2025. 12. 17.(수) ~ 12. 24.(수)
- (2) 등록금 환불 : 2026. 02. 05.(목) ~ 02. 13.(금)
나. 제출서류 및 방법
- 가. 예치금(문서등록) : 문서등록취소사이트에서 신청 *본인확인 확인 필수
- 나. 등록금 : 등록금 :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서 1부.(홈페이지 탑재), 통장사본 1부
- 팩스제출 : 055-331-0985 - 제출 후 확인 : 055-330-1075~6
다. 유의사항
- (1) 환불신청은 환불사유 발생 즉시 신청한다.
- (2) 환불은 15:00까지 신청자에 한하여 당일 환불이 가능하다(은행 전산망에 따라 환불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)
- (3) 환불계좌는 지원자 본인계좌를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경우 부·모까지만 가능하다.
- (4) 토·일 또는 공휴일 환불신청은 가능하나 환불금은 평일 은행 업무시간 내에 입금 처리된다.
- (5) 환불신청 시 입력된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