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일시 | 장소 | 비고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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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서 접수 |
창구 및 우편 | 2021. 01. 07.(목) ∼ 01. 11.(월) 09:00∼18:00 |
· 본교 입학처 · (055) 330-1075 ~ 6 |
· 우편접수 (2021. 01. 11.(월) 17:00 도착분) · 학교생활기록부등 미제출 서류는 2021. 01. 14.(목) 17:00 까지 제출 |
인터넷 | 2021. 01. 07.(목) ∼ 01. 11.(월) 24시간 접수가능 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 |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 http://www.jinhakapply.com 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 http://www.uwayapply.co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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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격자 발표 | 2021. 02. 02.(화) | https://ipsi.kaya.ac.kr "나의 접수확인"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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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격자 등록 | 2021. 02. 08.(월) ∼ 02.10.(수) 3일간 |
· 농협중앙회 전 지점 및 가상계좌 | ※ 미납부 시 미등록처리 | |
충원합격자 발표 |
· 합격자발표 : 2021.02.10(수) ~ 18.(목) 21:00 까지 (합격자 개별적으로 통보) · 등록마감일 : 2021.02.19(금) |
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
- 1)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변경 및 접수 취소, 전형료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한다.
- 2) 우편접수 : 지원원서와 전형료(우편환)를 동봉하여 원서접수 마감일 17:00까지 도착한 경우에만 접수하며, 접수증은 별도 발급하지 않는다.
- 3) 지원자 본인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입학원서 접수 오류 등은 본인이 책임진다.
- 4) 접수 시 전형 유형과 모집단위를 정확히 기입해야하며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 상에 기재된 내용과 같아야한다.
※ 개명하거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, 주민등록초본을 서류제출기간 내에 본교 입학처로 제출한다. - 5) 지원자의 주소,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에 사용되므로 연락이 가능한 전화, 휴대전화 등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한다.
- 6)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전화번호 오기, 타인 전화번호 기재, 전화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
- 7) 서류 제출 대상자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