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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전형일정

전형일정
구분 일시 장소 비고
원서
접수
창구 및 우편 2021. 01. 07.(목) ∼ 01. 11.(월)
        09:00∼18:00
· 본교 입학처
· (055) 330-1075 ~ 6
· 우편접수
  (2021. 01. 11.(월) 17:00 도착분)
· 학교생활기록부등 미제출 서류는
  2021. 01. 14.(목) 17:00 까지 제출
인터넷 2021. 01. 07.(목) ∼ 01. 11.(월)
        24시간 접수가능
   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
    http://www.jinhakapply.com
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
    http://www.uwayapply.com
합격자 발표 2021. 02. 02.(화) https://ipsi.kaya.ac.kr
    "나의 접수확인"
 
합격자 등록 2021. 02. 08.(월) ∼ 02.10.(수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일간
· 농협중앙회 전 지점 및 가상계좌 ※ 미납부 시 미등록처리
충원합격자
발표
· 합격자발표 : 2021.02.10(수) ~ 18.(목) 21:00 까지 (합격자 개별적으로 통보)
· 등록마감일 : 2021.02.19(금)

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

  • 1)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변경 및 접수 취소, 전형료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한다.
  • 2) 우편접수 : 지원원서와 전형료(우편환)를 동봉하여 원서접수 마감일 17:00까지 도착한 경우에만 접수하며,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접수증은 별도 발급하지 않는다.
  • 3) 지원자 본인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입학원서 접수 오류 등은 본인이 책임진다.
  • 4) 접수 시 전형 유형과 모집단위를 정확히 기입해야하며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 상에 기재된 내용과 같아야한다.
    ※ 개명하거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, 주민등록초본을 서류제출기간 내에 본교 입학처로 제출한다.
  • 5) 지원자의 주소,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에 사용되므로 연락이 가능한 전화, 휴대전화 등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한다.
  • 6)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전화번호 오기, 타인 전화번호 기재, 전화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
       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
  • 7) 서류 제출 대상자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