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전형일정

전형일정
구분 일시 장소 비고
원 서
접 수
창구 2019.12.26(목) ~ 2019.12.31(화)
09:00 ~ 18:00
ㆍ 본교 입학처
ㆍ 055)330-1075 ~ 6
인터넷 2019.12.26(목) ~ 2019.12.31(화)
09:00 ~ 18:00

24시간 접수가능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
ㆍ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
   http://www.jinhakapply.com

ㆍ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
   http://www.uwayapply.com
우편 2019.12.26(목) ~ 2019.12.31(화)
17:00 도착분
ㆍ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가야대학교
  입학처 (우편번호 : 50830)
면접 대상학과 2020.01.20(월) 오전 10시 ㆍ 본교 입학 홈페이지 "나의 접수확인"
특수교육과
간호학과
합격자발표 2020.01.22(수) ㆍ 본교 입학 홈페이지 "나의 접수확인"
합격자등록 2020.02.05(수) ~ 2020.02.07(금) ㆍ 농협중앙회 전 지점
충원합격자
발   표
ㆍ 합격자발표 : 2020.02.07(금) 19:00 이후 ~ 17(월) 21:00 까지 (합격자 개별적으로 통보)
ㆍ 등록마감일 : 2020.02.18(화)

가. 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

  • 1)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변경 및 접수 취소, 전형료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한다.
  • 2) 우편접수 : 지원원서와 전형료(우편환)를 동봉하여 원서접수 마감일 17:00까지 도착한 경우에만 접수하며,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접수증은 별도 발급하지 않는다.
  • 3) 지원자 본인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입학원서 접수 오류 등은 본인이 책임진다.
  • 4) 접수 시 전형 유형과 모집단위를 정확히 기입해야하며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 상에 기재된 내용과 같아야한다.
  • 5) 지원자의 주소,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에 사용되므로 연락이 가능한 전화, 휴대전화 등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한다.
  • 6)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전화번호 오기, 타인 전화번호 기재, 전화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
       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
  • 7) 서류 제출 대상자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