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- HOME
- 수시모집
- 모집요강
- 합격자발표 및 등록
합격자발표 및 등록
- 가야대학교 2026학년도 수시모집요강
- 수시원서접수 : 2025. 9. 8.(월)∼ 9. 12.(금)
합격자발표 및 등록
가. 합격자 발표
- (1) 발표일자 : 2025. 10. 24(금)
- (2) 발표방법 : 본교 입학 홈페이지 (http://ipsi.kaya.ac.kr) “나의 접수확인” (통합합격자관리서비스)
- (3) 유의사항
- (1) 입학전형 자료에 관한 사항은 일체 공개하지 않는다,
- (2) 합격자 발표 등은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야 하며, 수험생에게 그 확인 의무가 있고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이 책임진다.
- (3) 합격자는 지정된 기간 내에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확인예치금 등록고지서를 출력(우편발송 없음) 하여 등록을 마쳐야 하며, 미등록자는 입학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.(본인의 불찰에 의해 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다.)
- (4) 수시모집 전형에서 합격한 자는(충원합격포함) 등록의사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정시,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하다.
- (5)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한다. 납부한 입학금 및 수업료 등은 반환하지 않는다.
- (6) 개인정보(주소 또는 연락처 등) 변경은 본교 입학처로 연락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.
- (7) 지원 자격이 미달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 된 경우 자격미달 또는 서류 미제출로 불합격 처리되며, 이후 최종합격하였더라도 지원 자격 미달자로 확인될 시 즉시 합격을 무효로 하거나 입학 취소 처리된다.
- (8) 대학입학전형의 결과에 이의가 있는 자는 가야대학교 대학입학전형 이의신청심사위원회 운영 지침에 ㄸ아라 이의 신청이 가능합니다.
나. 충원합격자 발표안내 및 유의사항
- (1) 충원 합격자 발표기간 : 2025.12.17(수) ~ 2025.12.23(화) 18:00까지(발표시 등록기간 안내)
- (2) 충원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지와 함께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개별(휴대전화 및 집 전화)통보하며 연락처의 기재오류(변경사항 입학처 미통보 포함)나 연락이 되지 않아 합격 통보가 되지 않은 경우 (3회 통화 시 까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포함)미등록 처리하고 다음 순위자에게 충원합격 통보를 한다.
- (3) 충원합격자 통보 시 등록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순위자에게 합격을 통보할 수 있으며 등록포기의사를 밝힌 지원자는 다시 등록 할 수 없다(전화 통화 자료는 증거자료로 녹취된다.)
- (4) 충원합격은 수험생 본인의 등록의사와 관계없이 합격으로 처리한다.
- (5) 수시모집에 충원합격한 자는 기간 내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하며, 타 대학에 합격하여 등록되어 있을 경우 해당 대학에 입학포기 및 환불신청을 하여야 한다.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지원 위반자로 처리하여 합격 또는 입학이 취소될 수 있다.
다. 합격자 등록
합격자 등록 안내
구분 |
대상자 |
납부기간 |
납부장소 |
등록확인예치금 |
최초 합격자 |
2025.12.15~12.17 |
문서등록 |
최종등록금 납부기간 |
등록확인예치금 납부자 |
2026.02.03~02.05 |
전국 농협은행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