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일시 | 장소 | 비고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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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 서접 수 | 창구및 우편 |
2024. 12. 31.(화) ∼ 2025. 01. 03.(금)09:00 ~ 18:00 | ㆍ 본교 입학처ㆍ 055)330-1075 ~ 6 | ㆍ 우편접수 : 2025. 01. 03.(금) 도착분 ㆍ 학교생활기록부 등 미제출 서류는 2024.01.10.(금)까지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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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 | 2024. 12. 31.(화) ∼ 2025. 01. 03.(금)09:00 ~ 18:00 24시간 접수가능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 | ㆍ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 http://www.jinhakapply.com ㆍ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 http://www.uwayapply.com | |||
합격자발표 | 2025.02.07.(금) | ㆍ 본교 입학 홈페이지 "나의 접수확인"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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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격자등록 | 2025.02.10.(월) ~ 12.(수) 3일간 | ㆍ 농협은행 전 지점 | ㆍ 미납부 시 미등록처리 | ||
충원합격자발 표 | ㆍ 합격자발표 : 2025.02.12.(화) ~ 19.(수) 18:00 까지 (합격자 개별적으로 통보) ㆍ 등록마감일 : 2024.02.220.(목) |
-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- 학생부 온라인 제공 미동의자 및 정원외 전형 제출서류는 원서접수 즉시 FAX 055-331-0985제출하고 원본은 2월28일까지 등기우편제출
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
- 1)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변경 및 접수 취소, 전형료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한다.
- 2) 지원자 본인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입학원서 접수 오류 등은 본인이 책임진다.
- 3) 접수 시 전형 유형과 모집단위를 정확히 기입해야하며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 상에 기재된 내용과 같아야한다.
※ 개명하거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, 주민등록초본을 서류제출기간 내에 본교 입학처로 제출한다. - 4) 지원자의 주소,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에 사용되므로 연락이 가능한 전화, 휴대전화 등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한다.
- 5)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전화번호 오기, 타인 전화번호 기재, 전화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
- 6) 서류 제출 대상자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