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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전형일정

원서교부 및 접수

전형일정
구분 일시 장소 비고
원서
접수
창구 2021. 9. 10.(금)∼ 9. 14.(화)
        09:00∼18:00
· 본교 입학처
· (055) 330-1075 ~ 6
· 우편: 마감일 17:00도착분
· 전형간 복수지원 가능
인터넷 2021. 9. 10.(금)∼ 9. 14.(화)
        24시간 접수가능
   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
    http://www.jinhakapply.com
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
    http://www.uwayapply.com
구비서류 제출기간 2021.9.30.(목)17:00 방문 / 등기우편 서류 제출 대상자
합격자 발표 2021. 10. 29.(금) http://ipsi.kaya.ac.kr
    "나의 접수확인"
개별통보 및 우편발송 없음
최초합격자
등록확인예치금 납부
2021. 12. 17.(금) ∼ 12.20.(월) 농협중앙회 전 지점 납부고지서출력 및 가상계좌
확인은 입학홈페이지(우편발송없음)
충원
힙격
발표 2021.12.20.(월) ~12.27(월)
        21:00까지
개별 전화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충원합격 통보시 예치금납부방법 안내
등록 2021.12.28.(화)
최종등록금
납부기간
2022. 2. 9.(수) ~ 2. 11.(금)
            3일간
· 농협중앙회 전 지점

우편접수 : 우) 50830,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. 가야대학교 입학처 귀중 (봉투에 ‘입학원서 재중’을 표기할 것)

원서 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(1)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변경 및 접수 취소, 전형료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한다.
  • (2) 우편접수 : 지원 원서와 전형료(우편환)를 동봉하여 원서접수 마감일 17:00까지 도착한 경우에만 접수한다. 접수증은 별도 발급하지 않는다.
  • (3) 지원자 본인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입학원서 접수 오류 등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원서접수 시 주의 해야 한다.
  • (4) 접수 시 전형 유형과 모집단위를 정확히 기입해야하며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 상에 기재된 내용과 같아야한다.
  •     * 개명하거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, 주민등록초본을 서류제출기간 내에 본교 입학처로 제출한다.
  • (5) 지원자의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에 사용되므로 연락이 가능한 전화, 휴대전화 등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한다.
  • (6)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전화번호 오기, 타인 전화번호 기재, 전화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
  • (7) 검정고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제공 신청은 각 시도교육청 나이스대국민서비스 검정고시 대입전형 홈페이지(www.neis.go.kr)에서 본인자료 확인 및 검정고시 성적자료를 온라인 제출 신청을 해야 한다.
  • (8) 인터넷 원서접수자는 지원한 원서접수 대행업체 홈페이지에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.
  • (9) 이미 접수된 지원서 및 서류는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.
  • (10) 서류 제출 대상자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