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교부 및 접수
구분 | 일정 | 내용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원서 접수 |
방문 및 창구 |
2025.09.08(월)∼09.12(금) 09:00∼18:00 |
· 본교 입학처 · (055) 330-1075 ~ 6 |
· 우편: 마감일 17:00도착분 |
인터넷 | 2025.09.08(월)∼09.12(금) 24시간 접수가능 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 |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 http://www.jinhakapply.com 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 http://www.uwayapply.com |
||
구비서류 제출기간 | 2025.09.19(금)17:00 | 방문 / 등기우편 | 서류 제출 대상자 | |
합격자 발표 | 2025.10.24(금) | http://ipsi.kaya.ac.kr "나의 접수확인" |
개별통보 및 우편발송 없음 | |
최초합격자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|
2025.12.15(월)∼12.17(수) | - 문서등록 | 문서등록사이트는 가야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|
|
충원 힙격 |
발표 | 2025.12.17(수)~12.23(화) 18:00까지 |
개별 전화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| 충원합격 통보시 문서등록방법 안내 |
등록 | 2025.12.24(수) | |||
최종등록금 납부기간 |
2026.02.03(화)~02.05(목) 3일간 |
· 농협중앙회 전 지점 |
우편접수 : 우) 50830,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. 가야대학교 입학처 귀중 (봉투에 ‘입학원서 재중’을 표기할 것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