셔틀관련민원은 어디로넣나요? 작성자 작성일 2026-06-08 조회수 45 내용 시간이 맞은 적이 없어요 ....... 40분 걸리는 거린데 20분을 늦게오면 어쩌지는건지... 그거 외에도 할 말 정말 많은데 어디로 민원을 넣나요? 학생들의 의견을 좀 반영해주셨음 하는데 대학본부>입학처 이경민 안녕하세요 가야대학교 입학처입니다. 해당 내역은 가야대학교 학생지원과(055-330-1081)로 연락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