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입시Q&A (입시상담과 관련이 없는 질문은 삭제)

셔틀관련민원은 어디로넣나요?

작성자

작성일 2026-06-08

조회수 45

내용

시간이 맞은 적이 없어요 ....... 40분 걸리는 거린데 20분을 늦게오면 어쩌지는건지... 그거 외에도 할 말 정말 많은데 어디로 민원을 넣나요? 학생들의 의견을 좀 반영해주셨음 하는데

대학본부>입학처 이경민 안녕하세요 가야대학교 입학처입니다. 해당 내역은 가야대학교 학생지원과(055-330-1081)로 연락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