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

가야대학교 2022학년도 수시모집요강
수시원서접수 : 2021. 9. 10.(금)∼ 9. 14.(화)

등록포기 및 등록(예치)금 환불안내

본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및 등록(예치)금 환불 신청을 하여야 한다.

가. 등록(예치)금 환불기간

  • (1) 예치금 환불 : 2021. 12. 21.(화) ~ 12. 28.(화)
  • (2) 등록금 환불 : 2022. 02. 11.(금) ~ 02. 21.(월)

나. 제출서류 및 방법

  • (1) 제출서류 :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서 1부.(홈페이지 탑재), 통장사본 1부.
  • (2) 제출방법 : - 팩스제출 : 055-331-0985        - 제출 후 확인 : 055-330-1075~6

다. 유의사항

  • (1) 환불신청은 환불사유 발생 즉시 신청한다.
  • (2) 환불은 15:00까지 신청자에 한하여 당일 환불이 가능하다(은행 전산망에 따라 환불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)
  • (3) 환불계좌는 지원자 본인계좌를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경우 부·모까지만 가능하다.
  • (4) 토·일 또는 공휴일 환불신청은 가능하나 환불금은 평일 은행 업무시간 내에 입금 처리된다.
  • (5) 환불신청 시 입력된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