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전형일정

전형일정
구분 일시 장소 비고
추가
1차
원서접수 2021. 02. 22.(월) 09:00 ~
2021. 02. 23.(화) 17:00
· 창구 또는 인터넷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
    http://www.jinhakapply.com
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
    http://www.uwayapply.com
합격자 발표 2021. 02. 23.(화) 19시 ·개별통보
합격자 등록 2021. 02. 23.(화) ·농협중앙회(개별입금안내)
추가
2차
원서접수 2021. 02. 23.(화) 21:00 ~
2021. 02. 25.(목) 17:00
· 창구 또는 인터넷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
    http://www.jinhakapply.com
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
    http://www.uwayapply.com
1차 추가모집
미충원 학과만 모집
합격자 발표 2021. 02. 25.(목) 19시 ·개별통보
합격자 등록 2021. 02. 25.(목) ·농협중앙회(개별입금안내)
추가
3차
원서접수 2021. 02. 25.(목) 21:00 ~
2021. 02. 27.(토) 17:00
· 창구 또는 인터넷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
    http://www.jinhakapply.com
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
    http://www.uwayapply.com
2차 추가모집
미충원 학과만 모집
합격자 발표 2021. 02. 27.(토) 19시 ·개별통보
합격자 등록 2021. 02. 28.(화) ·농협중앙회(개별입금안내)
  •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
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

  • 1)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변경 및 접수 취소, 전형료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한다.
  • 2) 지원자 본인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입학원서 접수 오류 등은 본인이 책임진다.
  • 3) 접수 시 전형 유형과 모집단위를 정확히 기입해야하며 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 상에 기재된 내용과 같아야한다.
    ※ 개명하거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, 주민등록초본을 서류제출기간 내에 본교 입학처로 제출한다.
  • 4) 지원자의 주소,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에 사용되므로 연락이 가능한 전화, 휴대전화 등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한다.
  • 5) 원서접수 시 입력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전화번호 오기, 타인 전화번호 기재, 전화연락 두절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
       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
  • 6) 서류 제출 대상자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