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합격자발표 및 등록

가야대학교 2018학년도 정시 모집요강
정시원서접수 : 2018.01.06(토) ~ 2018.01.09(화)

합격자발표 및 등록

가. 합격자발표

  • 1) 발표일자 : 2018. 02. 05.(월)
  • 2) 발표방법 : 본 대학교 입학 홈페이지(http://ipsi.kaya.ac.kr)
  • 3) 유의사항
  • 가) 지원자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합격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, 개별통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.
  • 나) 합격통지서 및 등록고지서는 입학 홈페이지 (http://ipsi.kaya.ac.kr) “나의 접수확인”에서 출력한다.

나. 결원충원

  • 1) 추가합격자 발표는 미등록 결원 발생시 2018. 2. 20.(화)까지 선발하여 발표한다.
  • 2) 미등록 충원 합격자통보는 본 대학에서 3회, 30분 간격으로 연락(유선, 휴대폰, 추가연락처)을 시도하고 연락이 안 될 경우에는 해당자를 미등록 처리하고 다음 순위의 학생에게 합격통보 한다.

다. 등 록

  • 1) 납부기간 : 2018. 02. 07(수) ∼ 02. 09(금)
  • 2) 납부장소 : 농협중앙회
  • ※ 본교 경리과 문의전화(055-330-1027,1031)
  • 3) 고지서 및 가상계좌 : 입학 홈페이지 “나의접수확인”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
  • ※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본교 지정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불합격 처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