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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접수 안내

가야대학교 2019학년도 수시모집요강
수시원서접수 : 2018.09.10(월) ~ 09.14(금)

인터넷접수 안내

가.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

나. 접수기간 : 2018. 09. 10 (월) ~ 09. 14 (금) : 24시간 접수가능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

※ 접수마감일에는 접수 폭증으로 인하여 인터넷 접수가 불가능 할 경우도 있으니 접수마감일 전에 미리 접수 해야한다.

다. 접수절차 및 유의사항

인터넷 접수 안내 - 접수절차 및 유의사항
단계 구분 내용
1 원서 접수 사이트 접속 · (주)진학어플라이    1544-7715     http://www.jinhakapply.com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     http://www.uwayapply.com
2 대입 표준공통원서
회원가입 및 로그인
· 지원자 명의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(보호자 등 타인 아이디로 원서접수 불가함)
3 수시모집 접수대학 중 [가야대학교] 선택 · 대학 리스트 중 [가야대학교] 선택
·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하며,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다.
4 가야대학교 원서 작성 · 원서 작성 시 나타나는 확인 문구를 반드시 확인하고 정확하게 작성한다.
5 전형료 결제 · 전형료를 결제하여야 접수가 완료되고, 수험표 및 입학원서 등 출력이 가능하다.
·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접수 취소 및 수정이 불가하므로 결제 이전에 반드시 확인하여야
한다.
6 수험표 출력 · 면접고사 당일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학생증 중 하나)을 지참하여야 한다.
7 제출서류 발송
(해당자에 한함)
· 제출서류를 대봉투에 넣고 '우편발송용 표지'를 부착하여 본교 입학처로 발송한다.
  • 입학원서 작성시 학생부 온라인 제출 동의 여부에 동의하셨다면 학생부를 우리대학에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.
  • 별도 증빙서류 제출 기간 : 2018. 09. 21 까지 본교 입학처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