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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인터넷접수 안내

가야대학교 2018학년도 수시모집요강
수시원서접수 : 2017.09.11(월) ~ 09.15(금)

인터넷접수 안내

가. 접수대상 : 전 전형(별도 증빙서류 제출이 필요한자는 2017년 9월 22일까지 본교 입학처로 제출)

나. 접수기간 : 2017. 09. 11(월) ~ 09. 15(금) : 24시간 접수가능(단, 마감일은 18:00까지)

※ 접수마감일에는 접수 폭증으로 인하여 인터넷 접수가 불가능 할 경우도 있으니 접수마감일 전에 미리 접수 해야한다.

다. 접수절차 및 방법

인터넷 접수 안내 - 접수절차 및 방법
단계 구분 내용
1 접수처 홈페이지 접속 ※ 아래 홈페이지 중 한 곳에 접속
· (주)진학어플라이 1544-7715 http://www.jinhakapply.com
· (주)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 http://www.uwayapply.com
2 회원가입 및 로그인 · 회원으로 가입한자에 한하여 입학원서 접수 가능함
· 각 홈페이지에 제시된 회원가입 약관을 확인 후 회원가입
· 회원가입 후 로그인
3 입학원서 작성 · 입학원서 접수 대학을 가야대학교로 선택
· 입학원서 접수 전 모집요강과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
· 유의사항을 명확히 숙지함
· 입학원서 작성
· 입력된 입학원서상의 모든 사항 확인 및 검증
4 결재 · 전형료와 인터넷 입학원서접수 수수료를 결제함
· 각각의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처 홈페이지에 따라 결제 방법이 약간씩
  상이 할 수 있으니 각 접수처의 안내사항에 따를 것
5 입학원서접수 · 전형료 및 수수료 결제와 동시에 입학원서 접수 완료
· 접수 후 입학원서상의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
6 수험표 출력 · 전형료 결제 후 입학원서 접수 유무를 확인하고 수험표를 출력함
· 접수 후 수험표는 언제든지 출력이 가능함.
  •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접수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한다.
  • 인터넷으로 입학원서를 접수한 경우에는 입학원서를 우리대학에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.
  • 입학원서 작성시 학생부 온라인 제출 동의 여부에 동의하셨다면 학생부도 우리대학에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.

라.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유의사항

  • ① 인터넷 접수 전 각 접수처 홈페이지에 제시된 회원가입 약관과 접수 전 유의사항을 명확히 숙지한 후 작성해야 한다.
  • ② 전형료와 수수료가 납부되지 않으면 입학원서가 접수되지 않는다. (전형료 : 27,000원, 수수료 : 5,000원)
  • ③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는 반드시 수험표를 출력한 후 접수가 완료된다. (수험표를 출력하여 접수완료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것)
  • ④ 입학원서 접수 완료(수험번호 부여) 후에는 입학원서의 내용 수정이 불가하다.(단, 인적사항 변경은 접수업체(유웨이 및 진학사)에서 한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