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미래를 향한 도약!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

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

가야대학교 2018학년도 수시모집요강
수시원서접수 : 2017.09.11(월) ~ 09.15(금)

등록포기 및 등록(예치)금 환불안내

본교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가 본교에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및 등록(예치)금 환불 신청을 하여야 한다.

가. 등록(예치)금 환불기간

  • (1) 타 대학 수시모집 충원합격으로 인한 경우 : 2017년 12월 29일(금) ~ 2018년 01월 03일(수)
  • (2) 그 외 사유로 인한 경우 : 2018년 02월 07일(월) ~ 20일(목)
  • (3) 등록(예치)금 환불 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, 10:00 ~ 16:00
  • (4) 환불은 신청일로부터 1~2일 소요예정(주말제외)

나. 환불 신청시 구비서류

  • (1) 등록포기원 및 환불신청서는 본대학 입학홈페이지(입시 자료실) 출력 후 입학처 제출 ( 팩스가능 055-331-0985 )
  • (2) 구비서류 : 신분증(통장주의 신분증) 및 통장사본